May 31, 2017

한국필립모리스㈜, 안산 나눔과 기쁨 푸드뱅크에 51번째 냉동탑차 기증

51st-refrigerated-truck-donation-2017
우수한 품질의 담배제품을 국내에서 생산∙공급하는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정일우)가 경기도 안산시에 위치한 안산 나눔과 기쁨 푸드뱅크에 51번째 냉동탑차를 기증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31일 오전 10시 안산시 상록구에 위치한 안산 나눔과 기쁨 푸드뱅크에서 냉동탑차 1대를 전달하는 기증식을 가졌다. 이날 기증식에는 김병철 한국필립모리스㈜ 전무와 김효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본부장, 안산 나눔과 기쁨 푸드뱅크 라용주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2005년 설립된 안산 나눔과 기쁨 푸드뱅크는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안산 나눔과 기쁨 푸드뱅크는 이 날 지원받은 냉동탑차를 관내 이웃에게 도시락을 배달하는 ‘반찬도시락 나눔’ 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안산 나눔과 기쁨 푸드뱅크 라용주 대표는 “한국필립모리스㈜가 지원한 냉동탑차 덕분에 식자재 구입과 도시락 배송이 원활해졌고, 음식의 신선도와 안전성 또한 확보할 수 있게 됐다”며 “지역 사회 구성원 모두가 행복하게 살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날 기증식에 참석한 한국필립모리스㈜ 김병철 전무는 “1999년부터 시작한 냉동탑차 지원 사업을 통해 기증한 냉동탑차가 어느새 51대에 달해 감회가 새롭다”며 “한국필립모리스㈜는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share this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