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를 소개합니다

PMI factory in Yangsan, South Korea.

한국필립모리스㈜는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의 현지법인으로 1989년 4월 설립되었습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국내에서 말보로, 팔리아멘트, 버지니아 S., 라크 등의 제품을 직접 생산 및 판매하고 있으며, 2017년 ‘담배연기 없는 미래’라는 비전을 발표하고 담배 연기가 없는 히팅 방식의 혁신적인 아이코스(IQOS)와 전용 담배 제품인 히츠(HEETS)를 출시했습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소비자의 취향과 요구를 반영한 고품질의 제품 개발과 생산을 통해 국내 성인 흡연자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 사회의 일원으로서 더욱 책임 있는 기업 활동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 지역시민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모범적인 기업 시민이 되고자 합니다.

한국필립모리스(주) 양산 공장

한국필립모리스㈜는 국내에 진출한 다국적 담배 회사 중 최초로 2002년 경남 양산시 유산동에 제조 시설을 설립했습니다. 원료 가공 시설 도입 및 포장 공정 설비 확장을 위해 약 3,000억 원을 투자하여 2012년에 경남 양산시 북정동에 신공장을 완공했습니다. 최첨단 자동 생산 시설을 갖춘 양산 공장은 연간 400억 개비의 생산 규모를 갖추고 있습니다.

한국필립모리스㈜ 양산 공장은 국내에서 유통되는 담배를 직접 제조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품질을 인정받아 현재 뉴질랜드, 인도네시아 등으로 제품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설비 투자와 고용 창출뿐 아니라 국내 업체와의 협력 확대, 해외로의 완제품 수출 증대 등을 통해 지역 및 국가 경제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한국필립모리스㈜ 직원

서울 본사, 양산 공장 및 전국 영업 사무소에 약 1,0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사회 공헌

회사가 속한 지역사회의 장기적인 발전과 복리에 기여하기 위해 한국필립모리스㈜는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보내고 있습니다. 1999년부터 전국 사회복지시설에 식품을 위생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먹거리 나누기 냉동탑차를 기증하고, 복지시설과 직업재활시설에 이동차량을 기증하여 장애인이나 어르신들의 통원 및 사회생활 적응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건강 검진 후원, 농기구 기증, 대학생 자녀 장학금 전달 등을 통해 담배 경작 농민들을 지원하고 있으며, 2011년부터 매년 양산시 인재육성장학재단에 1억 원을 전달하며 재정적 어려움을 겪는 인재들이 지역 사회의 일꾼으로 성장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업 차원에서뿐 아니라 우리 직원들도 소외된 이웃에 지속적인 봉사의 손길을 전하고 있습니다. 저소득 가정의 학생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재능기부, 중증장애인요양시설에서의 정기적인 자원봉사뿐만 아니라 김장, 제빵, 자전거 조립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회사 연혁

1989

2002

2007

2012

2015

2017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