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광명문화원에 복지차량 기증

Gwangmyeong-culture-center-vehicle-donation-2014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정일우)는 11월 11일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광명문화원(원장 이영희)에서 복지차량을 전달하는 기증식을 가졌다.

한국필립모리스㈜는 광명문화원의 전통문화 보전사업과 지역문화 개발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12인승 승합차 1대를 기부했다. 이 날 기증식에는 한국필립모리스㈜ 김병철 전무, 광명문화원 이영희 원장 및 관계자, 지역 주민 등이 참석하여 의미를 더했다.

1992년에 개원한 광명문화원은 광명시민의 문화감수성 함양과 지역문화 발전을 위해 지역문화행사 및 축제 개최, 문화학교 운영 등 다양한 문화예술 교육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번 기부 차량은 각종 문화행사 및 답사를 위한 이동차량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영희 원장은 “새 복지차량으로 문화원의 기동력이 한층 향상돼 시민들에게 한결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며 “광명문화원은 이에 힘입어 앞으로도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전통문화 및 지역문화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 김병철 전무는 “기증 차량이 광명시와 광명문화원의 문화사업 증진에 도움이 되고, 시민들의 지역 문화 체험과 감수성 공유에 작게나마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며 “한국필립모리스㈜는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는 복지차량 기증 외에도 먹거리 나누기 냉동탑차 기증, 담배경작농민 건강검진, 환경보호 캠페인, 장학금 기탁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및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을 펼쳐오고 있다.

공유하기